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즐톡 앙톡 스윗톡 즐챗 등 정지 되지 않게!! 완벽 솔루션

즐톡 앙톡 스윗톡 즐챗 심심채팅 앙팅 그외 채팅어플들 정지 또는 오류 관련해서 고민 이신가요?

저희가 완벽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 해드립니다.

다른 판매자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다른 판매자들은 모두 시중에 있는 간단한 디바이스만 변경해주는 앱을 사용합니다.

그것으로는 채팅어플측의 정지로직 변화시에 적절한 대응이 되지 않기때문에 해당 채팅어플의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정지해제가 의미가 없어지는것이죠. 무한 정지가 됩니다.

 

저희는 다른곳과 확실한 차별화가 됩니다.

다른곳의 방식과 질적으로나 편리함으로나 전혀 다릅니다.

전용 시스템으로 관리 해드리며, 채팅어플 업데이트시에도 정확한 업데이트를 실현하여

정상적인 채팅어플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 

셋팅 또한 전용 시스템으로 딱 한번만 클릭하면 끝입니다.

 

 

 

 

 

다른곳을 이용해 보셨다구요? 저희도 똑같지 않냐구요? 

다들 다른곳에서 하도 당하셔서 저희에게 그렇게 물어 보십니다.

대답은 자신있게 NO!! 입니다. 이미 저희 서비스를 이용 하시고 계신분들의 답을 듣게 해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채팅어플측의 정지로직의 변화시에 기술적으로 뭐가 문제인지 모르면서 업데이트 해준다는 타사의 광고들 참으로 우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를 제외한 모든곳은 같은 방식으로써 거짓 광고로 무작정 판매만 하고 보려 합니다.

그러고는 채팅어플의 로직 변화시 대처 할 수 없으니 또 변명과 잠수를 타버리죠.

정말 많은 분들께서 좀더 저렴하다고 여러업체에 당하시고 이중 삼중 지출은 기본으로 하시고 오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희도 참 답답한 심정입니다. 제발 이제 그만 속으세요~!!

 

확실하게 말씀드리지만 저희 외에는 다 똑같은 방식으로 업데이트 대처가 안됩니다.

즉 채팅어플 정지로직 변화시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문제는 채팅어플 정지로직 변화는 앞으로 분명히 더 복잡해지고 더 심해질것 입니다!

즐톡 앙톡 영톡 스윗톡 즐챗 올톡 기타 등등 채팅어플들 안정적으로 사용하시고 싶으십니까?

이제 정착하세요. 이문제의 종착지는 저희밖에 없습니다.

 

유튜브도 참고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xT-QeiQ8UAA